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꼭 읽어봐야 할 주요사항들

  • 벽시계 설치방법

    제비 벽시계 설치 동영상입니다.위의 영상을 보시면, 누구나 쉽게 따라하실 수 있습니다. 제비 벽시계, 골드피쉬 벽시계, 철새 벽시계 등 벽면에 부착하는 형태의 모든 벽시계는 위의 순서와 동일하게 설치 해주시면 됩니다.  1. 시계 무브먼트를 벽면에 걸어주세요.- 설치를 원하시는 곳에 못을 뚫어주세요.- 못에 무브먼트를 걸어주세요. 2. 원형 종이를 벽면에 붙여주세요.- 무브먼트를 건 곳에 원형 종이를 맞춰서 붙여주세요.- 원형 종이 뒷면에는 테이프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.3. 조각을 붙일 위치를 연필로 표시해주세요. - 지워지는 펜을 이용해주세요.- 50cm / 55cm / 60cm 간격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. 4. 표시를 한 후 종이를 떼어내주세요. 5. 무브먼트에 바늘을 끼워주세요.- 바늘은 시침(짧은 바늘), 분침(긴 바늘) 순서대로 끼워주세요. 6. 표시한 곳에 조각을 붙여주세요.- 12시, 6시, 3시, 9시 방향을 먼저 붙여주세요.- 위의 4개 조각을 먼저 붙인 후 기준을 잡아주세요. - 조각은 30초 정도 힘을 가해 단단하게 고정해주세요.- 부착하고 난 뒤 살짝 흔들어서 잘 붙었는지 확인해주세요.- 조각을 떼어낼때는 조각을 잡고 시계 방향으로 돌려주세요.- 한 번 떼어낸 조각은 테이프를 교체 해주셔야 합니다.  7. 완성 되었습니다. - 이사를 갈 경우가 있으므로 박스는 보관해주세요.- 조각은 한쪽 방향으로 천천히 돌려서 떼어주세요.- 한쪽 방향으로 돌리면 벽면 손상 없이 떼어낼 수 있습니다.- 다시 설치할 때는 3M 테이프를 교체해주세요.

    Posted 19.10.14 / by 하오스

    VIEW MORE

  • A/S 안내사항

     HAOSHI 제품을 사용하시다가 A/S가 필요해지면아래의 내용을 확인한 후 게시판에 도움요청을 해주세요.기계 결함 문제(조명, 무브먼트)는 당연히 A/S가 가능하나, 조각의 파손, 부주의에 의한 문제 발생시에는 별도의 A/S가 불가하기에 다음과 같이 처리해드립니다. 1. 벽시계 조각품 파손사용하시다가 부주의로 인해 파손이 되었을 경우에조각품은 A/S 대상품목이 아닙니다.원칙적으로 조각만 별도로 판매를 하지 않지만분실 또는 파손이 되셨을 경우에는구매자분에 한해서 개별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.2. 시계 무브먼트 A/S사용을 하시다가 시간이 안맞거나 무브먼트가 멈추는 등의 문제가 발생한다면다음의 방법을 통해 해결이 가능합니다.- 건전지를 교체하거나 제대로 끼워졌는지 확인해주세요.- 시계바늘을 분리했다가 다시 끼워주세요.- 무브먼트 뒷면의 톱니바퀴가 돌아가는지 확인해주세요.- 톱니바퀴가 멈춘 경우, 톱니바퀴 부분을 톡톡 쳐주세요.위의 방법대로 진행 했는데도 문제가 있을 경우,HAOSHI 게시판에 A/S 접수를 해주세요.3. 시계 무브먼트 파손시계 무브먼트가 파손되거나, 새로 구매를 원하실 경우구매자 분에 한해서만 무브먼트 별도 구매가 가능합니다.4. 시계바늘 파손시계바늘이 파손되었을 경우 무상으로 보내드리며HAOSHI 게시판을 통해 A/S 접수를 해주세요.(배송비 3,000원은 고객님 부담입니다.)5. 기타 조각품 파손오브제나 캔들 홀더 등 조각품의 경우는 A/S 대상이 아닙니다.

    Posted 19.10.13 / by 하오스

    VIEW MORE

  • 쿠쿠 벽시계 시간 설정 안내

    쿠쿠 벽시계는 정각이 되면 뻐꾸기가 집에서 나와20초 정도 노래를 부르며 정각을 알려줍니다. 뻐꾸기가 노래를 부르며 정각을 알리게 하려면처음 시계를 받으신 후 아래의 내용에 따라 설정을 해주셔야 합니다. 설정을 제대로 해주시면,정각마다 뻐꾸기가 나와 노래를 부르게 되며밤 11시부터 오전 5시까지만취침 보호를 위해 뻐꾸기가 나오지 않습니다.만약 소리에 민감하신 분이라면, 뻐꾸기 소리는 3단계(끄기-작게-크게)로 설정이 가능하므로원하시는 대로 설정하셔서 사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.     

    Posted 16.11.25 / by 하오스

    VIEW MORE

<
  1. 1
>

top